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남자들의 놀이터, 남성커뮤니티 더가이

 

남자들의 이야기 영화 통 메모리즈 보셨나요?

피지컬갑 0 120


w_173b6a1aaee3aa36ee72f51de85f1dcd_14944

 

여러분 혹시 통 메모리즈 보셨나요?

 

웹툰을 원작으로 한 인터넷 영화인데

 

별생각없이 그냥 고딩영화겠네 학원물이겠네 하고 봤다가 

 

깜놀했습니다

 

 

 

인터넷 영화 무시할뻔 했는데 

 

의외로 엄청 재밌네요

 

옛날에 많이 봤던 "짱" 이라는 만화책이 생각나기도 하구요 ㅎㅎ

 

학창시절 말썽 많이 피웠는데

 

 

오랜만에 향수에 젖는 그런 재미난 영화였습니다

 

 

통 메모리즈 시즌1 이라고도 하는데 

 

시즌2 나오면 꼭 봐야겠어요

 

여러분도 시간되시면 한번 보세요~

 

관련 정보는 아래 링크 클릭!!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sm=tab_hty.top&where=post&oquery=%ED%86%B5%EB%A9%94%EB%AA%A8%EB%A6%AC%EC%A6%88&ie=utf8&query=%ED%86%B5+%EB%A9%94%EB%AA%A8%EB%A6%AC%EC%A6%88 


 



실시간 핫이슈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

베스트게시물
번호 제목 조회
★ 이벤트 공지사항 [이벤트종료]★ 댓글11 1258
※ 공지사항 읽어주세요 ※ 댓글11 1436
388 유용한 사이트 모음 653
387 박근혜 거울 방 논란 강박적 공주 증후군 ? 240
386 [정보]사진 역추적 검색사이트 TOP9 328
385 여기도 가입인사쓰고 등업되면 게시판이 늘어나네요 ㅎㅎㅎㅎ 94
384 강남패치|디스패치|인스타|남양| 황하나 그녀는 대체 누구?! 3926
열람중 남자들의 이야기 영화 통 메모리즈 보셨나요? 121
382 왜? 한남패치,강남패치,화류패치가 유행인가? 895
381 대선이 코앞이군 누가 될까? 문재인? 안철수? 75
380 유담 성희롱 일베충 한건 또 했네요 570
379 ★공지사항★ 등업과 레벨관련 99
378 문재인, 동성애 발언으로 논란입니다. 댓글2 198
377 산에서 설치던 남자 결국엔.....짱깨로 밝혀져 112
376 전인권 표절 논란 "걱정말아요 그대" = 블랙푀스 "드링크 도흐 아이네 멧" 165
375 남자들을 설래게 하는 여자사람들의 행동 2242
374 백종원이 직원을 관리하는 방법 2599
373 나루토가 라면을 좋아하는 이유 1613
372 코코넛 드럼통 속에서 살아남은 쥐들 (feat. 헬조센 甲질 문화) 1405
371 신혼 4개월차 밥상 1656
370 헐?! 흙수저 이희진... 이럴수가;;; ‘첨당동 주식부자’ 이희진, 검찰에 긴급체포…허위 정보로 부당이익 … 3515
369 토렌트 사이트추천!!! 1519
368 2016년 유용한 사이트 모음 3233
367 음란마귀 테스트 문제 ㅎㅎ 1319
366 일본은 완전 욕심쟁이...ㅋㅋㅋ 989
365 외국인 차별이다. ㅎㄷㄷ 815
364 박근령 사기 혐의 검찰 수사 724
363 엄태웅 성폭행 혐의 1051
362 할인된 전기요금 표라고 하네요.. 613
361 중력을 거스르는 미국 체조선수...ㅎㄷㄷ 749
360 직업정신이 투철한 기자 ㅋㅋ 630
359 워터파크 로타녀 댓글1 2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