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남자들의 놀이터, 남성커뮤니티 더가이

팁엔테크

 

연봉을 비약적으로 높여주는 "슈퍼 커넥팅"

슈퍼스트림 0 1,154


연봉을 비약적으로 높여주는 "슈퍼 커넥팅"

 

 

 우리의 연봉이 결정될 때 내가 다른 사람들에게 미칠 수 있는 영향력이란

 

아주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영향 역이란 건 예전부터 굉장히 중요한 요소였지만

 

지금의 소셜 미디어 시대에서는 더더욱 중요성이 높아졌고 미국에서는

 

벌써 소셜 영향력 지수가 그 사람의 구직활동이나 연봉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슈퍼 커넥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시작합니다.)

 

 

 

 

2039531561_R8JvuyZE_d6ce4cdfae0c34a69425

 

 

 

거 연예인이나 정치가에게만 가능했던 사회적 영향력 현상이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증의 서비스가 등장하면서 이제 일반인

등에게도 나타나고 있습니다.

 

우리가 여러 번 들어봤듯이 기업들은

이러한 영향력을 가진 사람들을 찾아내려고 하고 대우해주고

자신의 편으로 만들고 싶어 합니다. 

 

여러분도 여러 번 들어보셨을 기업들이

유명 블로거들에게 자사 상품을 무료로 제공하고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주는 등 

다양한 사례들이 있지요.

 

미국에서는 클라우트와 같은 쇼셜 스코어를 계산해주는 

서비스가 매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굉장히 반응이 좋은데 사람들은 자신의 영향력 지수가

어느 정도 점수인지를 궁금해하고 기업들은 그러한 영향력이 있는 사람들을 찾아서

혜택을 주고 자사의 상품을 홍보하고 싶어 하기 때문이지요.

 

이제 막 대학을 졸업한 분의 사례인데 블로그를 운영하시며 나름 인기 블로그로 활동하시는

그분은 명문 대학을 나오고 구직활동을 벌이기에 나름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는데도

취직을 할 필요성을 못 느낀다고 합니다

대기업에 값 질하고 좋아하는 일하며 

돈도 받는데 뭐 하러 취직 같은 걸 해야하나 말씀하시던데 이분이 이러한 생활을 

하실 수 있는 것도 블로그에 방문하는 많은 방문자들에게 영향력을 끼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내 이름으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다는 건 본인 자신만의 브랜드가 

형성된다는 의미 입니다. 

 

그러한 브랜드는 회사의 매출과 인지도를 높여주는 

역할을 하게 될 것이고 본인이 회사를 경영하든 회사에 다니는 직장인이든 

회사의 매출과 인지도가 올라가면 그것은 결국 자신에게 돈으로 변해서 돌아오게 될 것입니다. 

 

사실 아직까지 한국 사회에서는 미국만큼 활발하게 영향력 지수를 평가하고 

그 평가를 바탕으로 연봉이나 구직과 같은 일이 결정되고 있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한국 기업들도 점점 영리해질 것이고 개인 브랜드를 가진 사람들을 찾게 될 것  입니다. 

 

소셜미디어를 이용하여 본인만의 브랜드를 형성한다면 

직장인이라면 연봉이 사업자라면 매출이 비약적으로 증가하게 될 것입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

베스트
번호 제목 조회
4682 GS25 신상 도시락 클라스 1114
4681 열 번 실패해고 한번 성공하는 이유 "인생은 한방이다" 1521
4680 사람의 심리를 파고드는 "네트워크 마케팅" 1299
4679 유튜브 스타들 돈복 터졌다…줄줄이 백만장자 1248
4678 노마드맨 경험담 "빌딩 타기를 아십니까?" 1025
4677 [경제심리학]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심리 법칙 1편 1215
열람중 연봉을 비약적으로 높여주는 "슈퍼 커넥팅" 1155
4675 대한민국 직업별 연봉 -그들은 얼마나 벌까? 719
4674 모르면 뒤통수 맞는 저작권법 개정 간단 정리 484
4673 소비자를 마케터로 만드는 "FUN" 마케팅 2편 428
4672 소비자를 마케터로 만드는 "FUN" 마케팅 (1) 273
4671 사업가의 신념 "사업가의 자존심" 253
4670 행동경제학 "복수에 집착하는 소비자들" 393
4669 "여행과 사업" 해외 여행이 우리의 사업에 미치는 영향 429
4668 무일푼 세계 여행자에서 1인 기업가로 "콘텐츠를 팝니다" 410
4667 "마케팅 천재들의 생각" 소비자에게 부여하는 가치 336
4666 [매출을 올리는 마케팅]" 게임의 룰이 바뀌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 408
4665 "절대 망하지 않는 사업을 하는 4가지 방법" 420
4664 창업하지 마세요. 열정만으로 성공하는 시대는 끝났습니다. 390
4663 고가의 상품을 파는 전략 "티칭" 490
4662 최저가 시장의 생존전략 " 홈즈의 가격표 " 338
4661 평판과 신뢰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소비자 리뷰" 348
4660 [필독도서] 100달러로 세상에 뛰어들어라. 돈으로부터의 자유 384
4659 의미 없는 방문자를 변하게 하는 "구매 전환율" 447
4658 시간을 팝니다. "프리미엄 비즈니스" 371
4657 최고의 마케팅 "공짜 (free)" 무료 마케팅 전략의 파괴력 (2) 302
4656 최고의 마케팅 "공짜 (free)" 무료 마케팅 전략의 파괴력 (1) 410
4655 1인 기업가의 큰수익을 올리는 4가지 사업 분야의 장단점 "사업방향잡기" 473
4654 대한민국에서 상위 1%가 되려면 얼마를 가져야 할까? 481
4653 스노클링의 혁신, 이젠 바다에서 코로 숨 쉰다 Snorkeling innovation [아이디어공학과 ( t… 6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