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남자들의 놀이터, 남성커뮤니티 더가이

팁엔테크

 

열 번 실패해고 한번 성공하는 이유 "인생은 한방이다"

슈퍼스트림 0 1,442


열 번 실패해고 한번 성공하는 이유 "인생은 한방이다" 

번 글은 시크릿 칼럼이 연재되고 있는 지금 시점에서 꼭 이해하고 계셔해할 부분이 

있어서 적어 봅니다. 처음 사업을 시작하는 많은 분들이 먼저 실패를 맛보게 됩니다. 

아무리 좋은 아이템과 마케팅 툴을 가지고 시작하더라도 첫 시작은 대부분 실패하게 되지요.

왜 그러한 일이 생기는지에 대해 적어보자 합니다. 


-------------------------------------------------------------------------------------------------------------------



                                                     (시작합니다.)




2039531561_NIfnCy5z_4e36b1592118274afbc8



 사업 경험담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참 많은 실패를 거쳐고 지금에 와서야 
어느 정도 안정되게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금 연재하고 있는 시크릿 칼럼 같은 경우 실제로 제가 지금도 틈틈이 하고있는 
매우 효과 좋은 마케팅 툴이 자 사업방식이지요. 

그 방식으로 한 달 순이익이 천만 원도 넘게 남았으니까요. 

그런데 사실 저는 시크릿 칼럼과 같은 방식을 몇 년 전부터 알고 있었고 
실제로 해보기도 했었습니다. 

아이템도 그 당시에 했던 것과 기사회생으로 살아나 성공적으로 수입을 올리던 때와 같았는데 
그 방식을 처음 시도했을 당시 저는 그 방식으로 한 달에 50~100만 원 정도의 수입을 올렸습니다. 

너무 저조하고 본업도 있는 상황이라 이걸 뭐 하려 하는 건가 하고 한 달하고 그만뒀지요. 

그 후 다시 그 방식으로 사업을 하게 된 것은 이것저것 다 망해서 더 이상 다른 걸 할 여력이 없었고 
백만 원만 벌자라고 생각하면서 다시 시도하게 됐던 건데 100만 원 정도 수입을 올릴 때와
차이점은 그때까지 제가 책을 보며 공부하고 경험하고 느꼈던 모든 마케팅 방법을 총동원해서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그 결과는 수입의 차이가 돼서 돌아왔지요. 
그때 빛 다 갚으면서 느낀 게 인생은 한방이구나 하는 것이었습니다.
제가 그때까지 경험하고 공부했던 것들이 그때 한방에 터진 거니까요. 

아하는 말 중에 물은 100도에서 끓는다는 말인데 사업도 이것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이 경험하고 공부했던 것들이 모여서 한 번에 터지는 것이지요.

특별한 노하우나 비법을 찾아서 한 번에 성공하겠다는 건 사실 거의 불가능합니다. 
당장 조금 잘 됐다고 해도 언젠가는 무너지기 마련이지요. 

성공적인 사업을 위해선 하나씩 배우고 경험하고 공부하셔야 합니다.
여러분이 익혔던 것들이 한 번에 터지는 날이 언젠가는 올 테니까요. 

대박은 있습니다. 하지만 준비된 자에게만 터지게 되어있지요. 
한번 실패할 때마다 성공을 위한 조각하나를 얻었다고 생각하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 조각들이 모여서 여러분의 사업이 완성되는 것이니까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

베스트
번호 제목 조회
4682 GS25 신상 도시락 클라스 999
열람중 열 번 실패해고 한번 성공하는 이유 "인생은 한방이다" 1443
4680 사람의 심리를 파고드는 "네트워크 마케팅" 1224
4679 유튜브 스타들 돈복 터졌다…줄줄이 백만장자 1167
4678 노마드맨 경험담 "빌딩 타기를 아십니까?" 965
4677 [경제심리학]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심리 법칙 1편 1154
4676 연봉을 비약적으로 높여주는 "슈퍼 커넥팅" 1097
4675 대한민국 직업별 연봉 -그들은 얼마나 벌까? 655
4674 모르면 뒤통수 맞는 저작권법 개정 간단 정리 441
4673 소비자를 마케터로 만드는 "FUN" 마케팅 2편 386
4672 소비자를 마케터로 만드는 "FUN" 마케팅 (1) 239
4671 사업가의 신념 "사업가의 자존심" 216
4670 행동경제학 "복수에 집착하는 소비자들" 353
4669 "여행과 사업" 해외 여행이 우리의 사업에 미치는 영향 388
4668 무일푼 세계 여행자에서 1인 기업가로 "콘텐츠를 팝니다" 373
4667 "마케팅 천재들의 생각" 소비자에게 부여하는 가치 298
4666 [매출을 올리는 마케팅]" 게임의 룰이 바뀌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 368
4665 "절대 망하지 않는 사업을 하는 4가지 방법" 379
4664 창업하지 마세요. 열정만으로 성공하는 시대는 끝났습니다. 350
4663 고가의 상품을 파는 전략 "티칭" 453
4662 최저가 시장의 생존전략 " 홈즈의 가격표 " 301
4661 평판과 신뢰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소비자 리뷰" 307
4660 [필독도서] 100달러로 세상에 뛰어들어라. 돈으로부터의 자유 351
4659 의미 없는 방문자를 변하게 하는 "구매 전환율" 403
4658 시간을 팝니다. "프리미엄 비즈니스" 330
4657 최고의 마케팅 "공짜 (free)" 무료 마케팅 전략의 파괴력 (2) 269
4656 최고의 마케팅 "공짜 (free)" 무료 마케팅 전략의 파괴력 (1) 376
4655 1인 기업가의 큰수익을 올리는 4가지 사업 분야의 장단점 "사업방향잡기" 420
4654 대한민국에서 상위 1%가 되려면 얼마를 가져야 할까? 442
4653 스노클링의 혁신, 이젠 바다에서 코로 숨 쉰다 Snorkeling innovation [아이디어공학과 ( t… 627